카테고리 없음 / / 2024. 4. 23. 06:10

근로장려금 내가 대상자인지 확인하기 & 신청 바로가기

 

2024 근로장려금 신청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. 근로장려금 관련하여 내가 대상자인지 확인해보고, 신청 바로가기 등 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24 건강검진 대상자 검진기관 조회

올해 건강검진 대상자이신가요? 헷갈려서 잘 모르시겠다고요? 걱정 마세요. 본인인증만으로 간단히 내가 건강검진 대상자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. 매년 연말이면 검진기관이 붐비니 지금 병원

health-cupid.tistory.com

 

 

 

기후동맹카드 구매 충천 사용지역

작년에 대중교통요금을 2차례나 올린 것도 모자라 올해 조만간 또 인상한다고 하네요. 가뜩이나 어려운 서민들 지갑만 더 얇아지겠다는 생각에 정말 씁쓸하네요. 그래서 이럴때 꼭 필요한 기후

health-cupid.tistory.com

 
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